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출시 시간:2024-03-21 12:43:04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244

핵심 팁:휴스턴,설비의 유압유가 부족할 때 리프트를 초래하지 않는다.이제 충분한 유압 오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작동합니다.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휴스턴정기적으로 유압 화물 사다

설비의 유압유가 부족할 때 리프트를 초래하지 않는다.이제 충분한 유압 오일을 추가하기만 하면 작동합니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휴스턴정기적으로 유압 화물 사다리의 유압 오일을 검사하고 교체해야 하는데, 유압 오일의 사용 과정 중의 침입은 유압 시스템 압력 시스템에 나쁜 영향을 끼칠 수 있다.유효한 유압유를 위해서는 반드시 정기적으로 밀봉부품과 이음매를 검사하고 처리하며 유압유시스템을 검사하고 분석하며 정기적으로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기름을 교환할 때, 오래된 유압 오일은 반드시 깨끗이 씻어야 하고, 전체 유압 시스템은 반드시 깨끗이 씻은 후에 새로운 유압 오일을 씻어야 한다.이상의 것을 보고, 모두가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유압 기름 오염이 어떠한지 알고 있을 것이며,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제때에 유지보수하여 고장의 발생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여야 한다고 믿는다.

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고 젤 한안전 안정성 우위: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되어 있다: 오버플로우 밸브: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한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상대적으로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하여 홀을 열 수 있으며, 상문은 승객이 안전하게 가마를 빠져나갈 수 있도록 한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내여 가마를 비교적 가까운 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었을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내의 기름온도가 표준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는 신호를 보내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갈 때 엘레베터를 가동한다.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현장 유압 엘리베이터에서는 유압 실린더의 상승 위치, 중부 위치, 충격 소음 및 유막 누출을 감지하기 어렵습니다.현장 관찰에 따르면 유압 실린더를 향상시키는 속도가 너무 커서 비효율 상승을 초래하여 생산 효율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다.액력의 승강이 불안정하면 우선 액압유 유량을 분석해야 한다.수력압착유의 질이 낮고 대량의 불순물이 존재하며 완만하고 불안정하게 제고되는것을 막을수 있으며 그밖에 또 기타 원인도 있다. 즉 제고액압고리의 구성이다.오일 펌프, 안전 밸브, 전환 밸브, 전환 밸브, 단방향 절류 밸브 (절류 제외) 및 오일 실린더.

승강기는 레일의 어느 위치에나 % 를 배치하여 MAX의 적재량을 견디며 MAX의 높이에서 안정되여야 한다.

백과 지식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의 심각한 기름 누출 제거 방법: 오일 펌프의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원인을 제거할 수 있다: 기어 펌프의 손상,휴스턴레일식 유압 승강대,내뿜는 기름 무압력 제거 방법: 기어 펌프를 교체하면 제거 원인: 유압 오일 부족 제거 방법: 유압 오일을 충분히 추가하면 제거 원인: 회로 차단 제거 방법: 버튼기 및 퓨즈 등을 확인하면 제거 원인: 필터 차단 제거 방법: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거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 실패,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 V.전자기 코일이 타서 밸브심이 끼어 죽는 청소 방법: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승강 플랫폼의 자연 하강 원인 및 청소 방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청소 방법: 밸브 중의 정지 밸브를 검사할 수 있다.리턴 밸브의 밀봉면에 때가 있다고 가정해 보세요.클리닝 체크 밸브.

나중에 잊지 말고,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후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업과 용도에 적합한 유압 승강기를 선택할 수 있다.


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유압 승강 사다리 중의 유압 실린더에 대해 말하자면, 그 유효 작용 면적 A (배기량에 해당) 를 바꾸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며, 일반적으로 유량을 바꾸는 것으로만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변수 모터에 대해 말하자면, 속도 조절은 유량도 바꿀 수 있고, 모터 배량도 바꿀 수 있다.

시장.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휴스턴수입 유압 승강대,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휴스턴전동 유압 고정 승강 플랫폼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휴스턴권하다소식
휴스턴최근 소식